CS 교육
10년간 '서비스 업계' 사내강사로 근무하면서 현장에서 직접 보고, 듣고, 경험한 실사례를 바탕으로 다양한 교육 기획과 강의 및 서비스 코칭 진행
CS는 직원이 자발적으로 서비스를 시행할 때, 진정한 CS가 가능합니다.
직원들이 스스로 동기부여 할 수 있는, 공감 사례를 바탕으로 이론에 그치지 않고, 실무에서 바로 적용 가능한 방식의 CS교육을 추구합니다.
지금은 어디든 서비스가 중요합니다!
당연하게 서비스가 필요한 현장에서 왜? CS가 어렵고 힘든걸까요?
각 현장에 맞는 CS 니즈 파악 없이, 일원화된 CS교육으로 결국 직원과 고객 모두 불편한 서비스를 겪을 수 있습니다. 현장 맞춤형 서비스가 시행될 때, 고객 만족이 실현됩니다.
현장,포지션별 맞춤형 CS교육으로 "직원도 편안한 서비스, 고객도 만족스러운 서비스"를
만들어 드리겠습니다.기업교육11년간 '조직 생활'을 하면서 경험한, 조직 내 업무·문화·관계에서 나타날 수 있는 생생한 사례를 바탕으로 구성원의 성장과 조직의 성과를 높일 수 있는 마인드 및 커뮤니케이션 교육 진행직장 내 조직 생활은 개인의 삶에도 큰 영향을 줍니다.원활한 조직 생활을 위해서는, 조직 구성원간 커뮤니케이션이 중요한 요소 중 하나입니다. 구성원간의 서로 다름을 이해하고 커뮤니케이션 코스트를 줄여서 업무 효율을 높이는 방법을 교육으로 제시합니다. 구성원들간의 원활한 커뮤니케이션이 조직의 성과를 높일 수 있습니다! 그런데, 가장 오랜시간을 함께하는 동료와 왜 소통이 잘 안되는 걸까요? 혹시,각자의 커뮤니케이션 방식만 고집하고 있지 않으신가요? 구성원들의 원활한 관계가 결국 업무 능률과 조직의 긍정적 시너지를 낼 수 있습니다.조직 맞춤형 기업교육으로 "조직 구성원은 행복하고 원활한 직장 생활을, 조직에는 업무 성과를 높이는 효과"를 도와드리겠습니다.